아이투자 뉴스 > 전체
아이투자 전체 News 글입니다.
6주 후면 나도 워렌 버핏..11기 모집
투자교육 전문기업인 에프앤에듀(FNedu)는 주식투자 종합교육 과정인 '워렌 버핏 투자교실' 11기 과정을 오는 4월 9일 개강한다.
강의를 기획한 한국투자교육연구소(KIERI) 김인중 대표는 "주식투자로 성공하려면 기업의 가치를 계산할 수 있어야 한다"며 "이번 교육과정은 투자의 기초부터 가치평가, 자산배분전략을 총 망라한 주식투자 종합교육 과정"이라고 밝혔다.
강의 주요 내용은 △워렌 버핏처럼 재무제표 읽는 법 △사업보고서 활용법 △V차트 종목발굴법 △업종별 재무제표 △기업가치 평가법 △자산배분 전략 등이다.
수강생들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업종멸 유망기업 분석법 동영상 CD와 외부명사 특강, 아이투자 유료서비스, 점심식사 및 종강파티 등 총 9가지의 무료 특전이 주어진다.
이번 과정은 오프라인 교육뿐 아니라 온라인 카페(https://blog.itooza.com/buffettschool)를 통해서도 강사와 함께 계속 공부하며 커뮤니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종강 이후에도 카페를 통해 수강생들과 강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점도 이 교육의 장점이다.
워렌 버핏 투자교실 졸업생인 오한주씨는 "6주간 교육과정이 정말 소중한 시간이었다. 이번 교육 과정이 아니었다면, 시세에 따라 조급한 마음과 방치된 포트로 인해 우울한 시간을 보냈을 수도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교육 과정을 통해 이제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회복했다"며 이번 과정을 추천했다.
개강은 4월 9일(토)이며 강의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6주 동안 진행된다. 강의 장소는 서울 역삼역 7번 출구 에프앤에듀 강의장이다. 수강 신청은 아이투자(www.itooza.com)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수강 문의 02)723-9003
▶ 강의 자세한 내용보기
http://www.fnedu.co.kr/offline/off_series_18.htm
더 좋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